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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풍 ‘카눈’ 피해에 대응하는 가전 3사의 무상수리 서비스
태풍 '카눈'이 남긴 피해에 대응하여 삼성, LG 전자, 그리고 위니아가 손을 잡고 피해 지역 주민들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1. 태풍피해 무상수리 제공
제6호 태풍 ‘카눈’으로 인한 가전제품 피해를 입은 주민들을 위해 ‘가전 3사 합동수리팀’이 현장에 투입됩니다.
2. 참여 업체 정보:
- 삼성: ☎ 1588-3366
- LG 전자: ☎ 1544-7777
- 위니아: ☎ 1588-9588
3. 운영 세부 사항:
- 장소: 강원 고성군 거진읍 거진청소년문화의 집 인근
-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1시 (공휴일 및 우천 시에는 운영하지 않음)
4. 서비스 내용:
- 대형 가전: 피해 주민의 집에 직접 방문하여 수리
- 소형 가전: 수리팀에 직접 제품을 가져오면 무상수리 제공
강원 고성군을 넘어 다른 지역에서도 피해를 입은 주민들에게도 무상수리 서비스가 확대될 예정입니다. 단, 일부 핵심 부품에 대해서는 50∼100%의 부품료를 부담해야 할 수 있습니다.
태풍 피해로 고생하는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위의 업체들의 따뜻한 봉사 정신에 감사를 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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